활동소식
희망을 만드는 공간, 까리따스가정폭력상담소
작성자
상**
작성일
2025-04-22 13:10
조회
208
명동페스타에 다녀왔습니다.

2025년 4월 20일 일요일 화창한 봄날에「명동페스타-부활의 기쁨, 사랑의 나눔」에 다녀왔습니다.
이번 행사는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가 주관하였고 서울 명동 대성당 광장에서 오전 9시부터 진행되었습니다.
축제에 참여한 시민들과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에 가입되어 있는 기관들에 본 기관 홍보와 함께 가정폭력 예방에 대해 안내 하였습니다.
앞으로도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 소속된 기관들과 연대하며 이용자들의 기쁨과 사랑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